


지난 1월 9일, 뉴질랜드 파룬따파 수련생들은 오클랜드 하버브릿지에서 30분 거리에 있는 오레와에서 ‘CCP(중국공산당: Chinese Communist Party) OUT’ 자동차 퍼레이드와 서명행사를 열었다. 남반구의 여름을 즐기는 관광객과 행인들의 환호를 받았다.
기독교인 “신이 모든 것을 통제한다”
자신을 기독교인이라고 소개한 헬렌은 자동차 퍼레이드 출발을 준비하는 수련생에게 “뉴질랜드에서 이런 행사를 열어주셔서 감사하고, 진상을 알리는 동안 여러분들을 위해 기도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녀는 “중국공산당이 사람들을 통제하려 하지만, 생명과 자유는 공산주의가 아니라 신에 의해 부여된다”면서, “중국공산당이 전체주의적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을 잔인하게 살해한다고 생각한다. 공산주의 체제 아래 살고 있는 사람들을 생각하면 슬프다.”라고 말했다.
헬렌은 사람들의 욕심이 커지면 악마가 그것을 통제하고 사용하고, 그들은 악마의 편이 되지만 자신은 모른다면서, 최근 미국 대선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트럼프 대통령이 백악관에 입성한 이후 좌파 언론 등에게서 다양한 공격을 받았는데, 어떤 미국의 대통령도 그렇게 많은 공격을 받은 적이 없습니다. 그에 대한 소문은 거짓말이고, 이제 TV와 뉴스를 믿을 수 없습니다.”
퍼레이드를 관심 있게 지켜본 하산(Hasan)도 “중국 국민은 자유와 민주주의, 정부를 선택할 권리를 누려야 하고, 전 세계가 중국을 지켜보고 있다.”라고 말했다.
몇 년 전 터키에서 이주한 그는 “터키가 중국 공산당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기 때문에 중국 공산당에 대해 잘 알고 있다”면서, “중국공산당의 인권 박해는 비인도적이고 잘못된 일이지만 중국인만이 스스로 도울 수 있다.”라고 말했다. 프랑스 혁명, 러시아 혁명, 미국 혁명이 시민권과 공적 의지의 결과인 것처럼 중국인들이 평화롭게 자유와 민주주의로 전환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중국인도 공산당 해체 지지
지지를 표명하기 위해 부스를 직접 찾아온 중국인도 있었다. 익명을 요구한 그는 “이전에는 파룬궁 수련자들의 이야기를 거부했었지만, 코로나 바이러스는 중국공산당의 거짓말과 은폐로 인해 전 세계로 퍼졌고, 아무도 이 문제를 피할 수 없다. 중국공산당의 악행을 폭로하는 이 행사에 지지를 표명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전염병과 파룬궁 박해에 대한 사실에 대해 알아봤는데, 이제 당신들을 믿습니다. 여러분은 용기가 있습니다! 모든 친구에게 이에 대해 말할 겁니다. 그들이 저처럼 이 사실을 듣는 것을 거부할 수 있기 때문에 쉽지 않다는 것을 알지만,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더 많은 중국인들이 중국공산당의 본질을 보고 파룬따파를 지지하기 바랍니다. 뉴질랜드와 미국의 수련생들은 대단합니다.”
또 다른 중국인 첸은 행사에 대해 존경과 지지를 보냈다. 그는 직접 서명운동에 참여해 주변 도서관과 슈퍼마켓을 돌며 10명으로부터 서명을 받았다.
아프리카에서 중국과 비슷한 환경에서 살아보았기에 이해할 수 있다는 노먼은 “중국공산당은 자국민을 동물처럼 대하고,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을 은폐하고 내부 고발자와 시위대를 침묵시켰다.”라고 비난했다. 그는 수련생들을 향해 “여러분을 지지한다. 중국인들은 자유와 평화를 누려야 한다.”라고 밝혔다. /밍후이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