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한때 병원에서 ‘사형 선고’를 받은 중·말기 암 환자였고, 6차례의 항암치료를 받아 머리카락이 모두 빠졌습니다. 저는 다행히도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수련하게 됐고, 암이 완치됐을 뿐만 아니라 다시 검은 머리카락이 났습니다. 이는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서 제게 두 번째 생명을 주신 것입니다!
결장선암 진단 받고 6차례 항암치료로 머리카락 모두 빠져
저는 원래 십이지장 구부 궤양, 10cm의 위하수, 심계항진, 편두통, 만성 인후염, 폐결핵 등 여러 가지 질병을 앓고 있었으며, 오랫동안 약물로 생명을 유지했습니다.
1989년 11월, 저는 갑작스럽게 복통, 설사, 혈변 증상이 나타났으며, 구역질, 구토, 어지러움, 심한 빈혈까지 동반되었습니다. 당시 혈색소 수치는 4.5g/dL에 불과했습니다.(성인 여성의 정상 혈색소 수치는 12.1~15.1g/dL) 제3군의 대 부속병원 의사들이 회진한 결과 종양으로 진단됐고 즉시 수술이 필요했습니다. 수술 후 병리검사 결과 ‘저분화성 우측 결장선암’으로 확진됐고, 악성도가 높은 전이성 암이었습니다.
저는 이 충격을 견디지 못하고 정신이 완전히 무너져 매일 눈물로 세월을 보냈습니다. 병세가 위중하고 몸이 약해 매일 24시간 연속으로 수액을 맞았고, 한 달 동안 병상에서 내려오지 못했습니다.
수술 후 저는 또 6차례의 항암치료를 받았고 머리카락이 모두 빠졌습니다. 그때 몸 상태는 정말 최악이었습니다. 먹지도 자지도 못했고 온몸이 붓고 아팠으며, 반년 넘게 집 밖을 한 발자국도 나가지 못했습니다.
저는 삶에 대한 희망을 완전히 잃어버렸고 몇 차례 자살을 시도했지만 남편이 발견해 저지했습니다. 남편은 울면서 이런 어리석은 짓을 더는 하지 말라고 애원했고, 가족들을 위해 저는 고통스럽게 나마 살아야 했습니다.
절망 속에서 다행히 파룬궁 만나 수련 반년 만에 완치
제가 병마에 시달려 사는 것이 죽는 것만 못하다고 느낄 때, 저는 다행히도 파룬궁을 만났습니다. 《중국 파룬궁》 개정판을 단숨에 읽어내려갔고, 저는 감격에 겨워 울었습니다. 죽음의 문턱에서 헤매던 제가 이토록 좋은 책을 보고, 이토록 좋은 대법을 얻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곧바로 리훙쯔 사부님의 주요 저서인 《전법륜(轉法輪)》을 구해 몇 번을 통독했고, 진정한 인생의 이치와 그동안 수없이 생각해도 이해하지 못했던 많은 문제들을 단번에 깨달았습니다.
저는 마음 깊은 곳에서부터, 제 고난의 여정이 이미 지나갔고 광명의 길이 제 눈앞에 펼쳐졌으며, 리훙쯔 사부님께서 불행한 저를 제도하시러, 인간세상의 고해에서 벗어나게 구하러 오셨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예전에 저는 늘 제 팔자가 사납다고 원망하며 명예와 금전을 위해 수십 년을 다투며 살았습니다. 파룬따파는 제게 인생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게 해주었고, 파룬따파수련자로서 반드시 심성(心性) 수련을 첫자리에 두어야 한다는 것도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항상 진선인(眞善忍-진실·선량·인내) 표준으로 자신을 요구하고, 다툼·명예욕·금전욕을 포기할 뿐만 아니라, 이기심을 버리고 자신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는 높은 차원의 생명으로 수련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저는 파룬따파의 진정한 수련자가 되어 이 수련의 길을 끝까지 가기로 결심했습니다. 스승님께서는 곧바로 업력으로 가득했던 제 신체를 정화해주셨습니다. 제 몸 상태와 정신면모가 근본적으로 바뀌었고, 체중이 원래 38kg에서 52kg으로 늘었으며, 게다가 활력이 충만하고 걸을 때 몸이 가벼워 정상적으로 출근할 수 있게 됐습니다.
더욱 신기한 것은 제게 다시 검은 머리카락이 났다는 것입니다. 저를 아는 사람들은 모두 제가 점점 더 젊어진다며 파룬따파의 신기한 효과에 놀라워했습니다.
제가 파룬따파를 수련한 지 반년이 지난 후, 병원에서 재검진 통지를 받았습니다. 각종 첨단 기기로 검사와 화학 검사를 한 결과, 각종 질병이 완치됐고 건강하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의사는 놀라워하며 제게 말했습니다. “이제부터 정상인처럼 일하고 공부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 사례는 의학사상 기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글/ 수이팡(穗芳, 중국)
파룬궁 수련 질병 치유와 건강 증진에 뚜렷한 효과
여러 연구 조사에 따르면, 파룬궁은 질병 치유와 건강 증진, 심신 개선 면에서 신기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998년 9월, 중국 국가체육총국이 파룬궁수련자 1만 2553명을 대상으로 표본조사를 실시한 결과, 질병 완치 및 기본 회복률이 77.5%였고, 호전된 사람 20.4%를 더하면 질병 치유와 건강 증진 총유효율이 97.9%에 달했다.
1998년 10월, 베이징시 200여 개 파룬궁 연공장에서 통계학 조사를 시행했는데, 유효 조사 인원은 1만 2553명이었다. 통계 결과에 따르면, 파룬궁의 질병 치유 총유효율은 99.1%였고, 그중 완전 회복자가 58.5%를 차지했으며, 체질이 증강된 사람이 80.3%, 정신 상태가 개선된 사람이 96.5%를 차지했다.
대만 대학이 발표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파룬궁수련자들이 수련 후 1년 동안 건강보험카드를 한 장만 사용한 비율이 72%에 달해 수련 전의 거의 절반 수준이었다. 보고서는 파룬궁이 나쁜 생활 습관을 끊는 데 뚜렷한 효과가 있다고 지적했다. 금연율 81%, 금주율 77%, 도박 중단율 85%였다.
/편집부
파룬궁 ‘9일 학습반’ 소개
서울 삼각지역 13번 출구 근처의 텐티북스에서는 매달 파룬궁 ‘9일 학습반’을 무료로 운영합니다. 이곳에서는 파룬궁 창시자 리 훙쯔(李洪志) 선생님의 9개 강의 영상을 시청하고 수련 동작(연공)을 배우는 시간을 가지며, 매회 10여 명의 남녀노소 수련자들이 참석하고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학습반 참가 후 두통, 허리통증, 고혈압 등 다양한 건강 문제가 개선되었다고 전했으며, ‘진선인(眞善忍-진실·선량·인내)’ 원칙을 통한 심성 수련으로 대인관계도 크게 향상되었다고 합니다. 집착을 내려놓고 자신을 돌아보는 과정에서 주변 사람들과 더 원만한 관계를 맺게 되었다는 것이 공통된 경험담입니다.
파룬궁은 1992년 중국에서 시작돼 현재 전 세계 110개국에서 약 1억 명이 수련하며, 신체 건강과 내면의 평화를 찾는데 도움을 주는 수련법입니다.
9일 학습반 문의
010-5334-5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