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의 생체 장기적출이 구금된 파룬궁수련자와 위구르족 등에서 중국의 일반 대중으로 크게 확산되고 있다.
중공(중국공산당)은 경찰의 내부 시스템을 통해 중국 시민의 가족 구성원, 직계 친척 등의 관계망을 파악할 수 있다. 이 관계망을 통해 그 사람이 배경이 없는 평범한 사람인지, 아니면 친척 중에 관리 배경이나 특별한 배경이 있는 사람인지를 판단할 수 있다. 만약 후자라면, 그 사람은 장기적출 대상이 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관리의 친척을 건드리면 문제가 생기기 때문이다. ‘관리들끼리 서로 보호하는’ 날개 아래, 그들의 친척들도 안전하다.
그러나 배경이 전혀 없는 평범한 사람이 장기이식에 적합한 생체 정보를 갖고 있다면, 아마 일이 벌어질 수 있다.
사례 1: 2024년 12월 24일, 트위터에 한 영상이 올라왔다. 밤 시간에 학생으로 보이는 여자아이가 공중화장실에 들어갔다. 이후 마스크를 쓰고 검은 옷을 입은 여성이 따라 들어갔다. 화장실 밖에서는 한 남자가 어둠 속에서 화장실 문으로 다가갔는데, 그의 손에는 이미 파란색 대형 쓰레기통이 준비되어 있었다. 그 남자는 문 앞에서 쓰레기통을 화장실 안에 있는 여자에게 건넸고, 여자는 쓰레기통을 밀고 다시 화장실 안으로 돌아갔다. 남자는 문 앞에서 망을 보았다. 잠시 후, 여자가 여학생을 쓰레기통에 넣은 뒤 밀고 나왔고, 두 사람은 여학생을 이미 대기하고 있던 흰색 승용차에 태워 현장을 떠났으며, 현장에는 쓰레기통만 남았다.(영상 링크: pic.twitter.com/ZvKt3wB1eB)
사례 2: 시나닷컴(新浪財經) 보도에 따르면, 2024년 7월 19일, 후베이 스옌 완다 광장에서 한 부모가 아이를 쇼핑몰에서 잃어버렸다. 부모는 경비원을 찾았지만 경비원은 단시간에 대책이 없었다. 결국 부모는 금 매장의 진열대 유리를 깨뜨려 보안 시스템을 작동시켰고 쇼핑몰 문이 모두 닫혔다. 결국 아이는 화장실에서 발견됐는데 이미 옷이 바뀌고 머리가 삭발되어 있었다.(영상 링크: pic.twitter.com/9jZALNA1QZ)
중국의 장기적출 현실
1999년 7월, 중공은 파룬궁 탄압을 시작했다. 수많은 파룬궁수련자들이 구금된 후, 가족과 직장이 보복을 당하지 않기 위해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했고, 그 결과 셀 수 없이 많은 수련자들이 실종됐다. 그들은 어디로 갔을까? 아직 살아 있을까? 그들은 도대체 어떻게 됐을까?
2006년, 선양시 쑤자툰 혈전병원의 전 직원 애니(가명)이 처음으로 나서서 중공의 장기적출 악행을 폭로했다. 그녀는 전남편이 파룬궁수련자의 각막을 생체 적출하는 수술에 참여한 적이 있다고 증언했다.
중국 본토를 탈출한 의사 정즈(鄭治)는 해외에서 17년 동안 이름을 숨기고 살다가, 내면의 갈등을 겪은 후 마침내 2016년에 나섰다. 그는 카메라 앞에서 장기적출 현장을 목격한 것을 진술했으며, 비록 20년 가까이 지났지만 그 일을 생각하면 여전히 떨린다며 비통하게 울었다.
2018년, 런던에서 설립된 독립 법정이 중공의 양심수 장기 적출 사건을 조사하기 시작했다. 이 법정은 일반적으로 ‘중국 법정'(China Tribunal)이라고 불린다.
2019년 2월 3일, 전직 ‘뉴욕타임스’ 기자 디위페이(狄雨霏)는 ‘중국 법정’에 서면 증언을 제출했다. 그녀는 이 증언에서 2016년 4월 초, 그녀와 ‘중공 폐 이식 제1인자’ 천징위(陳靜瑜) 사이의 대화, 그리고 천징위와 다른 흉부외과 의사 사이의 생체 장기적출 관련 대화를 폭로했다.
2022년 4월 5일, ‘미국이식저널’에 이스라엘 이식학회 전 회장인 야콥 라비(Jacob Lavee) 박사와 호주 국립대학 박사과정생 매튜 로버트슨의 공동 연구가 발표됐다. 이 연구에 따르면, 지난 수십 년간 중국 군대와 지방 병원에서 장기 ‘기증자’들은 심장을 적출하기 전에 사망하지 않았다고 한다. 즉, 현장에서의 심장 적출이 ‘기증자’의 사망 원인이었다.
이것이 소위 중국의 인권 현실이다. 모든 사람의 안면인식 데이터가 이미 공공 부문의 공유 데이터가 됐기 때문에, 특정 경로를 통해 특정 혈액형을 가진 사람들의 얼굴 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 빅데이터 감시 하에서 실시간 감시와 결합하여, 감시 대상이 틈새 시간, 즉 돌봐주는 사람이나 동행자가 없는 때가 나타나면 언제든지 납치돼 흔적도 없이 사라질 수 있다.
이러한 진실을 모른다면, 자신의 생존 환경의 위험성에 대해서도 크게 과소평가할 수밖에 없다. 중국인의 운명이 중공이라는 악마의 손에 계속 있는 한, 어떤 일도 일어날 수 있다. 당신이 상상할 수 없는 것만 있을 뿐, 그들이 할 수 없는 것은 없다. 불량배, 뻔뻔함, 잔인함, 사악함, 이런 단어들조차도 중국인을 통제하는 서쪽에서 온 마귀(공산당)의 위험성을 설명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악행에는 업보가 있고, 하늘은 사람을 거두고 있다. 그러나 중공의 몰락 전 최후의 발악으로 중국인들은 얼마나 많은 생명을 대가로 치러야 할까?
‘진선인(眞·善·忍)’은 많은 중국인들이 들어봤지만 따를 가치가 없다고 여기고 있다. 하지만 그것은 천도(天道)다. 천도에 순응하면 사람은 행운을 얻고 절체절명의 위기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다. 비록 큰 혼란의 시대에 처해 있고, ‘백의(白衣)의 악마’와 사람을 잡아먹는 공안·검찰·법원과 마주하더라도 말이다.
글/장톈이(章天義)
삼퇴 성명은 어떻게 하나요?
재한 중국인분들은 다음 중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해 간단히 삼퇴 성명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가명이나 별명으로 탈퇴해도 되며 어떤 위험도 없습니다.
■ 해외 이메일로 성명 발표
tuidang@epochtimes.com으로 이메일 발송
■ 탈당 사이트 접속
https://tuidang.org
■ 전화
010-7459-4080 (한국)
■ 해외에서 탈당 자원봉사자에게 도움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