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년 전 파룬궁수련자들은 글로벌 탈당센터를 설립해 중국인에게 삼퇴(중공의 3대 조직인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에서 탈퇴)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현재까지 4억 3700만 명의 중국인들이 중공의 거짓말과 악행을 인식하고 중공과 연관된 것을 부끄럽게 여겨 당 조직 탈퇴를 선언했다.
다음은 최근 공산당의 거짓말에 속았던 중국인들이 탈당센터에서 진상을 듣고 각성한 후 중공을 탈퇴한 몇 가지 사례다.
욕설하고 침 뱉던 여성이 진심으로 ‘탈당’하다
한창 더운 여름날, 한 중년 여성이 토론토 차이나타운의 파룬궁 진상 전시판 옆을 지나갔다. 수련자 한 명이 그녀에게 전단지를 건넸다. 그 여성은 걸어가면서 해바라기씨를 까먹고 있었고 손에는 해바라기씨 껍질을 쥐고 있었다. 그녀는 수련자 앞에 와서는 해바라기씨 껍질을 수련자의 얼굴에 뿌렸다. 그러고는 고개를 돌려 전시판에 침을 뱉었다. 이어서 “매국노, 매국노!”라고 크게 욕설을 퍼부은 뒤 휙 돌아서서 가버렸다.
수련자는 그녀를 따라가며 진지하게 말했다. “아주머니 생각이 잘못됐어요. 매국노는 우리가 아니라 장쩌민(江澤民)입니다.” 수련자는 그녀에게 장쩌민이 중국 영토를 러시아에 넘겨준 사실을 설명했다. 이어서 말했다. “우리는 나라를 팔아먹은 게 아니라 박해에 반대하고 있어요. 공산당은 줄곧 중국인들을 박해해왔습니다. 아주머니는 지금 박해받고 있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사실은 마찬가지예요. 오늘은 제가 당하고 있지만 내일은 아주머니가 될 수도 있어요.”
수련자는 계속해서 설명했다. “파룬궁은 고상한 덕성을 가진 대법(大法)입니다. 사람들에게 선(善)을 행하고 도덕성을 회복하도록 가르치죠. 만약 모든 사람이 진(眞)·선(善)·인(忍)을 믿는다면 중국이 지금과 같은 모습이 되지는 않았을 거예요.”
이 말을 들은 여성의 표정이 누그러졌고 수련자에게 사과했다. “죄송합니다. 전에는 상황을 잘 몰랐어요.” 수련자가 대답했다. “우리 수련인들은 당신을 탓하지 않아요. 모르는 사람에게는 잘못이 없죠. 아주머니도 중공의 선전에 속아 피해 입은 사람 중 한 명일 뿐입니다.”
수련자는 삼퇴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알려주었다. “혹시 당이나 공청단, 소년선봉대에 가입하신 적이 있나요? 있다면 탈퇴하셔야 합니다. 탈퇴하지 않으면 앞으로 하늘이 중공을 멸망시킬 때 위험해질 수 있어요.”
그 여성은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알겠어요, 알겠어요. 탈퇴하겠습니다. 예전에 제가 이해하지 못했던 것들을 오늘 당신이 명확히 설명해주셨네요.”
공산당의 사악한 본질을 깨달은 기독교인
파룬궁수련자들이 토론토 차이나타운에서 진상을 알리고 있을 때, 기독교인 몇 명이 다가와 자신들의 자료를 나눠주기 시작했다. 한 중년 남성이 파룬궁수련자에게 전단지를 건네며 말했다. “파룬궁이 공산당에 반대한다고 해서 뭐가 달라지겠어요? 오히려 여기서 국가 이미지를 훼손하고 중국인들의 체면을 구기고 있잖아요!”
수련자는 자신의 경험을 들려주었다. “저는 이제 80세가 넘었지만 50대 때보다 더 건강합니다. 파룬궁을 수련하기 전에는 10여 가지 병을 앓았고 몸이 완전히 망가질 지경이었어요. 지금 제가 이렇게 건강한 것은 전적으로 파룬궁 덕분입니다.” 이 말을 들은 남자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수련자는 계속해서 설명했다. “구이저우(貴州)성에 있는 오래된 돌에는 ‘中國共産黨亡’이라는 글자(중국공산당망)가 새겨져 있어요. 중앙정부에서 조사단을 파견해 현장을 확인했는데, 과학적 검증 결과 그 글자들이 2억 7천만 년 전에 자연적으로 형성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에게 삼퇴를 권유했다.
그러나 그 남자는 자신이 기독교인이라는 이유로 거절했다. 수련자가 말했다. “마르크스는 사탄교를 믿었습니다. 사탄은 악마이고, 그 목적은 신에 대항하는 것이죠. 당신이 공산당이나 공청단, 소년선봉대에 가입했다면 과연 당신의 하나님께서 그런 당신을 원하실까요?” 이 말을 듣고 그 남자는 크게 깨달으며 자신이 가입했던 공산당 조직에서 탈퇴하기로 동의했다.
/편집부
삼퇴 성명은 어떻게 하나요?
재한 중국인분들은 다음 중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해 간단히 삼퇴 성명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가명이나 별명으로 탈퇴해도 되며 어떤 위험도 없습니다.
■ 해외 이메일로 성명 발표
tuidang@epochtimes.com으로 이메일 발송
■ 탈당 사이트 접속
https://tuidang.org
■ 전화
010-7459-4080 (한국)
■ 해외에서 탈당 자원봉사자에게 도움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