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가 박해로 사망한 수련자 류차오후이, 본인도 박해로 사망

허베이성 장자커우시 화이라이현 투무진 파룬궁수련자 류차오후이(劉朝暉)는 중공의 여러 해 옥살이 박해와 부모의 잇따른 억울한 죽음이라는 여러 번의 충격을 받은 뒤, 2025년 1월 6일 억울하게 사망했다. 향년 50세였다.

류차오후이는 의사였으나 파룬따파를 수련했다는 이유로 중공의 박해를 받았고 직장에서도 불법적으로 해고됐다.

2000년 11월 어느 날 저녁 7시, 화이라이현 투무향의 7~8명이 류차오후이의 집에 난입해 불법으로 가택수색을 했고 류차오후이와 부모는 향정부로 납치됐다. 악인들은 수동식 전화기로 전기 고문을 하고 한 시간 이상 구타했다.

▲ 중공 고문 도해: 수동식 전화기로 전기 고문

 

2001년 12월, 류차오후이는 유랑 생활을 할 수밖에 없었고 현 위생국은 ‘무단결근’이라는 명목으로 그를 해고했다.

2002년 5월 9일, 류차오후이는 거주지에서 장자커우시 차오둥 공안분국 형사3중대 경찰에게 납치돼 구타와 자백을 강요당했다. 휴대하고 있던 2천여 위안의 현금과 안경, 책, 의류 등을 빼앗겼고 등록도 하지 않았으며 반환하지도 않았다.

2003년 8월 25일, 류차오후이는 현지 법원에서 7년형을 받았다. 2004년 1월 초에는 탕산시 지둥 감옥 1지대 1중대로 끌려갔다. 감옥 경찰이 두 명의 죄수를 시켜 24시간 감시하게 했고 고혈압과 안저출혈, 우측 무릎관절 통증, 반월판 파열 등의 증상이 나타났다. 류차오후이는 2008년 10월에 옥살이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다.

가족도 극심한 박해 받아

류차오후이의 아버지 류위수, 어머니 니원슈(倪文秀), 두 자매 류차오샤(劉朝霞), 류차오훙(劉朝紅)도 파룬따파의 진선인(眞·善·忍) 신앙을 고수했다는 이유로 중공의 잔혹한 박해를 받았다.

아버지 류위수는 2003년 강제노동 교육을 받았다. 2004년 3월, 류위수는 다시 장자커우 세뇌반 흑감옥에 5년간 감금됐다. 그의 육체적, 정신적 고통은 이루 말할 수 없었고 치아가 대부분 빠졌으며 혈압이 200 이상이었고 몸이 붓고 기억력이 감퇴했다. 소식통에 따르면 그는 세뇌반 사람들이 몰래 음식에 정체불명의 약물을 넣었다고 한다.

류차오후이의 어머니 니원슈도 여러 차례 중공 관리들에게 납치돼 구금됐다.

2023년 11월 중순, 투무 파출소 경찰이 또 류위수, 니원슈 등 파룬궁수련자들을 괴롭혔다. 며칠 뒤 니원슈가 불행하게도 사망했다. 2024년 5월 25일, 아버지 류위수도 억울하게 사망했고 향년 80세였다.

/허베이성 통신원

허베이성 수련자 정원차오 박해로 사망…미성년 자녀 둘 남겨

허베이성 이현의 파룬궁수련자 정원차오(鄭文超·여)는 2021년 현지 경찰에 납치된 후 종적이 묘연했다. 2024년 3월 정원차오가 박해로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향년 48세로, 미성년자인 두 자녀를 남겼다.

2020년 5월 19일, 정원차오는 현지 중국공산당(중공) 경찰에 납치돼 가택수색을 당했다. 경찰은 10대인 그녀의 자녀에게 진술서를 작성하게 하고 다른 파룬궁수련자들을 밝히라고 강요했으며, 자녀는 겁에 질려 계속 울었다.

정원차오는 구류소에서 귀가한 후에도 계속 감시를 받았다. 경찰은 여러 차례 그녀를 소환해 괴롭혔고, 파룬궁 진상자료의 수량과 출처를 밝히라고 강요하면서 밝히지 않으면 형을 선고하겠다고 위협했다. 2020년 9월, 이현 공안국 경찰은 그녀를 검찰원에 고발했다. 정원차오는 압박감에 집을 떠날 수밖에 없었다.

2021년경, 정원차오는 다시 이현 공안국 경찰에 납치됐고, 이후 종적이 묘연했다.

/허베이성 통신원

중공 초한전, 해외 소셜미디어 플랫폼 장악 가속화

중국 소식통이 명혜망에 알려온 바에 따르면, 중국공산당(중공) 공안부가 각 성마다 해외 소셜미디어에 수천 개의 계정을 만들도록 지시했다. 이는 전문가들이 운영하며 파룬궁을 공격하는 데 전문적으로 사용된다. 공안부는 또한 각 성이 개설한 해외 소셜미디어 계정 그룹이 지정된 영향력을 반드시 달성하도록 요구했다.

최근 해외 각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급증하고 있는 파룬궁 공격 목적 소셜미디어 계정들은, 과거 파룬궁을 수련하다가 반대편으로 돌아선 극소수의 해외 계정들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이 앞서 언급한 유형으로, 중공 악당의 초한전(超限戰, 무제한 전쟁) 도구다.

/편집부

▲ 1999년 중국 인민해방군의 두 고위 장교가 저술한 ‘초한전’ 저서, 현대 전쟁의 개념이 단순한 군사적 충돌을 넘어 금융, 무역, 사이버, 테러, 자원, 미디어 등 다양한 영역에서의 비군사적 수단을 포함하는 ‘무제한 전쟁’으로 확장되어야 한다고 주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