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 주】 중국공산당(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고 세계를 위협하는 정도가 어디까지일까? 얼마나 광적이고, 얼마나 은폐하고 있을까? 다음은 중국 독자의 편지로, 여러분들이 사고하고, 연구하고, 결정할 때 참고하시기 바란다.
꿈에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그중 하나는 주원신(主元神)이 잠시 육체를 떠나 발생하는 것이다. 이에 대해 수련계에서는 모두 알고 있다. 예로부터 사람의 원신(元神)은 좌선 중이나 꿈속에서 육체를 떠나 다른 공간에서 보고, 듣고, 또는 무언가를 행할 수 있으며, 심지어 그곳 생명체와 교류하다가 인류 공간의 육신으로 돌아오는 현상이 있었다.
중공은 계속해서 자신의 범죄를 은폐하고, 반인류적 범죄 증거를 수시로 없애고 있다. 그러나 물질은 소멸되지 않으며, 인간 세상에서는 일어난 모든 일이 흔적을 남기게 되어 완전히 은폐될 수 없다.
약 5년 전, 우한(武漢)에서 전염병이 막 발생했을 때, 세계 여론은 우한 P4 바이러스 연구소에서 바이러스가 유출되었는지에 관심을 가졌다. 그 기간 나는 꿈속에서 우한 바이러스 연구소 지하에 도달했는데, 그곳은 중공 군부가 통제하는 생체 생화학무기 실험실이었다. 그들은 사악한 생체 생화학 연구를 진행하고 있었고, 생체 공여자는 주로 파룬궁수련자였으며, 일부는 실종된 대학생들이었다.
그들은 실험 중에 파룬궁수련자의 육체가 절단된 후에도 미시적 세포는 여전히 살아있으며, 각종 바이러스에 대한 천연 방어 메커니즘을 갖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이것이 파룬궁 수련으로 인한 것임을 알았다. 이 발견은 그들을 매우 놀라게 했고, 믿기 어렵다고 느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파룬궁 박해를 중단하지 않았다. 그들은 완전히 붉은 마귀에게 조종당하는 사악한 무리로, 인성이 전혀 없다고 할 수 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내부 정보를 아는 사람이 해외 언론에 우한 바이러스 연구소 지하에 중공 군부 화학 연구 기지가 있었다. 그곳의 사악함은 인류의 사고를 초월하며, 붉은 마귀가 인간 세상에 만든 공포의 지옥이다. 총참모부가 통제하는 생화학무기 실험 기지가 있다고 폭로했다.
나는 또한 꿈속에서 베이징 차오양구의 물로 둘러싸인 군사 관리 금지구역의 지하도시로 내려갔는데, 그곳은 중공 군부의 거대한 지하 실험 기지로, 인체 장기적출과 생화학무기 개발이 진행되고 있었다. 그곳은 사악하고 공포스러웠다.
깨어난 후, 꿈에서 본 광경의 단서에 따라 저는 일부러 베이징 차오양구로 차를 몰고 가서 그 군사 금지구역을 찾았다. 놀랍게도 꿈속에서 본 것과 똑같은 곳을 찾았다(이전에 나는 결코 그곳에 가본 적이 없었다).
중공의 이와 같은 사악한 기지는 아직 많이 있으며, 특히 삼선공정(三線工程, 1960~1980년대 중국에서 진행된 대규모 국방·산업 건설 프로젝트)의 깊은 산속에 숨겨진 군사 기지들이 있다. 나는 꿈속에서 한 번 이상 이러한 사악한 기지들에 들어갔는데, 그중 친링(秦嶺) 산맥 지하에는 거대한 생체 생
그중 한 입구는 산시(陝西)성 바오지(寶鷄)시 천창(陳倉)구에서 남쪽으로 타이바이(太白)현 사이 10여 킬로미터 떨어진 울창한 숲속에 있었다. 지하 동굴 입구로 들어가기 10여 킬로미터 전부터 무장경찰이 숲속에서 경계를 서고 있었고, 침입자는 무조건 사살했다. 무장경찰 초소를 지나 약 10여 킬로미터를 가면 동굴 입구에 도착했고, 지하로 들어가면 사악하고 공포스러운 친링 지하 인체 생화학무기 실험 기지가 있었다. 그곳에서는 파룬궁수련자를 ‘실험용 흰쥐’로 삼아 사악한 생화학무기 연구와 실험을 진행하고 있었다.
한번은 내가 친구와 우연히 친링 지하 군사 기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그는 자신의 마음속에 묻어둔 비밀을 말해주었다. 그의 친척 중 한 명이 무장경찰 부대의 지도자였는데, 어느 시기에 갑자기 가족 모두와 연락이 끊겼다고 한다. 거의 2년 후, 이 친척이 집에 돌아왔고, 가족들이 그 2년간 어디에 있었는지 물었을 때 그는 밝히기를 거부했다. 몇 년이 지난 후에야 이 친구에게 비밀리에 약간의 정보를 알려주었다. 그가 사라진 2년 동안, 그는 어떤 지하 인체 생화학무기 실험 군사 기지에서 경계 임무를 맡았고, 그 2년 동안 휴대폰을 갖고 다니거나 외부와 연락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으며, 임무가 끝난 후에도 종신 비밀유지 협약에 서명해야 했다.
나는 또한 꿈속에서 파룬궁수련자들의 장기가 생체에서 적출되는 처참한 장면을 보았고, 그 비통함은 지금까지도 나는 떨쳐버릴 수 없다. 중공이라는 공산 악령이 들러붙은 사이비종교는 정당의 외피를 쓰고 있지만, 본질은 사람을 잡아먹는 악마다. 이것은 문학적 표현이 아니라 그 사악한 본성에 대한 진실한 폭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