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7월 27일, 파룬궁(파룬따파) 세계 전파 기념행사가 시드니 채츠우드(Chatswood) 타운 중심가에서 열렸다. 현지 시민과 정치인들이 함께 참석해, 파룬궁수련자들이 파룬따파의 아름다움과 도덕의 힘을 보여주며 호주 각 지역의 다문화 사회 구조에 깊고 의미 있는 기여를 하고 있음을 목격했다.
뉴사우스웨일스주(NSW) 의원이자 예비 내각 장관인 팀 제임스(Tim James)는 행사에 참가해 파룬궁을 “아름다운 영적 운동”이라고 찬사를 보냈다.
“호주 전역의 모든 파룬궁 공동체 여러분께 말씀드립니다. 여러분은 환영받고 소중히 여겨지며, 우리는 여러분의 온화함과 ‘진선인(眞善忍-진실·선량·인내)’의 법리에 감사드립니다. 이 세상에 진리가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가질 수 없습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는 초석입니다. 자신과 타인을 선하게 대하고, 선행을 하는 것은 오늘날 세상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파룬궁의 이러한 기본 원리는 매우 중요하고 매우 소중하며, 우리 도시와 국가 전체에서 진선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미셸 창(Michelle Chuang) 윌러비시 시의원도 발언에서 파룬궁에 대해 “이것은 단순히 전통적인 중국 정신수련 방법이 아닙니다. 진선인을 기반으로 한 생활 방식입니다. 이러한 가치관은 중국 문화 속에서 깊은 의미를 지닐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사람들이 함께 추구하는 공통의 기대를 반영합니다”라고 말했다.
/시드니 지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