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11월 3일, ‘글로벌 탈당 센터’는 뉴욕 최대 중국인 밀집지 역인 플러싱 시내 중심가에서 대규모 집회를 열고 ‘9평 공산당(九 評共産黨, 한글판: 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 발표 20주년을 기념했다.
집회에서는 사회 각계각층의 여러 동서양 내빈들이 연설을 통해 중국공산당(중공)의 죄악을 맹렬히 비판하고 ‘9평’이 중국인과 전 세계에 미친 거대한 영향력을 칭송했다.
이날 햇빛이 가득한 플러싱 중심가는 인파로 북적였다. 내빈들의 연설이 확성기를 통해 거리로 울려 퍼졌고, 행인들은 거리 양쪽에서 조용히 경청했다. 많은 사람들이 다가와 ‘중공≠중국’, ‘애국≠애당’, ‘천기가 나타나니 중공 멸망’, ‘공산당 조직 탈퇴로 아름다운 미래 선택’ 등 집회 현수막을 보았다.

끊임없이 지나가는 행인들이 집회를 보고 사진과 동영상을 찍고 엄지를 치켜세웠으며, 심지어 큰 소리로 중공에 대한 배척과 탈퇴 지지를 표명했다. 어떤 중국인들은 집회를 본 후 바로 ‘삼퇴’(중공의 3대 조직인 공산당·공청단·소선대 조직 탈퇴) 수속을 밟았고, 어떤 이들은 용기를 얻었다고 표명했으며, 어떤 중국인은 큰 소리로 “나는 공산당의 백성이 되지 않겠다!”고 외쳤다.
2004년 11월, 기서(奇書) ‘9평 공산당’이 세상에 공개되면서 인류 역사상 최초로 공산당의 사악한 본질을 폭로했다. ‘9평’은 즉시 중국인들의 전례 없는 정신적 각성을 불러일으켰고 ‘삼퇴’ 붐을 일으켰다. 현재까지 4억 3800만 명의 중국인이 삼퇴해 정신적으로 중공을 철저히 버렸다.
“뉴욕은 공산당을 용납하지 않는다”
플러싱 민주당 지역 대표 마사 플로레스-바스케스는 집회를 지지하며 말했다. “여러분 덕분에 사람들의 눈이 떠졌습니다. 대중은 이제 알게 됐습니다. 우리가 중공의 박해를 끝내는 유일한 방법은 여러분이 계속해서 더 많은 사람들이 동참하게 하고 이 메시지를 계속 전파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불공정을 용납하지 않을 것이며, 특히 자유의 땅인 뉴욕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세계가 ‘9평’으로 인해 변해”
민주화 인사이자 민주구국전선 주석인 탕바이차오(唐柏橋)는 플로리다에서 밤을 새워 뉴욕으로 달려와 집회에 참석했다.
“현장에 와서 파룬궁수련자로부터 오는 에너지를 느꼈습니다. 이는 선(善)의 에너지이며, 우주에서 가장 큰 에너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저는 여러분께 경의를 표합니다. 여러분은 지난 10여 년간 중공의 박해를 받고 각종 오해와 억울함을 겪으면서도 시종일관 노력하셨습니다. 여러분은 바로 그 어둠을 찌르는 검이며, 인류를 문명과 희망으로 이끌 것입니다!”
“어떤 반공 문장도 ‘9평’과 비교할 수 없어”
중국여권(中國女權) 주석 장징(張菁)은 집회에서 20년 전 ‘9평’ 출현 당시 해외 민주화운동계에 가져온 충격을 회고했다.
“‘9평’은 제가 처음 본 가장 전면적이고 체계적이며 뛰어난 장문입니다.” “많은 사람이 중국공산당의 폭정을 폭로하고 평론하는 글을 썼지만 20년이 지난 오늘날에도 ‘9평’보다 더 체계적이고 전면적으로 중공의 사악함을 폭로한 글은 없습니다.”
“모든 인류가 중공의 피해자”
미국 중문 에포크타임스 수석 부사장 왕쉐커(王學科)는 집회에서 사실 모든 인류가 중공의 피해자라고 지적했다.
“중공 악당이 우리의 5천 년 전통 중국문화를 파괴한 후 사람들의 도덕성이 하루가 다르게 타락하고 만들어내는 것들이 대부분 가짜이며 독성이 있는데 우리는 모르는 사이에 소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자신이 현재 중공의 박해를 받지 않았다거나 그것이 나와 관계없다고 생각하면 안 됩니다. 사실 모든 인류와 관계가 있습니다.”
‘9평’ 본 후 대학 룸메이트 100% ‘삼퇴’
청년 궁카이(宮凱)는 중국에서 대학을 다닐 때 우연히 파룬궁수련자들이 개발한 ‘자유문’ 방화벽 우회 소프트웨어를 얻어 룸메이트들과 함께 ‘9평’을 보았다고 했다.
“그 후로 그들은 다시는 공청단 활동에 참가하지 않았고 단비도 한 푼 내지 않았습니다. 예비당원이었던 룸메이트는 당 교육도 받지 않았고, 우리 기숙사는 놀랍게도 100%의 탈단·탈당률을 달성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9평’의 위력입니다.”
중국인들 현장서 즉시 ‘삼퇴’ 증서 발급받아
2023년 4월에 ‘삼퇴’한 중국인 류(劉) 씨는 친구를 데리고 ‘9평’ 20주년 기념 집회에 참석했다. 류 씨의 친구는 “집회가 매우 충격적이고 제게 용기를 주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집회가 끝난 후 류 씨의 친구는 즉시 탈당센터에서 ‘소선대 탈퇴’ 증서를 발급받았다.
중국에서 위성TV 수신 안테나를 설치했던 쑨(孫) 씨도 그날 집회 현장에서 공개적으로 ‘삼퇴’했다.
“예전에 위성 안테나 연구하는 것을 좋아해서 ‘미국의 소리(VOA)’를 보았고, 나중에는 NTD TV도 보았습니다. NTD TV에서 ‘9평’을 보고 나서 진상을 알게 됐고, 공산당의 진정한 역사적 내력을 알게 됐습니다. 인간이 할 짓이 아니었죠. 저는 각성했고 시비와 곡절을 알게 됐습니다. ‘9평’에 감사드립니다. 아주 잘 정리했습니다!”
“9평은 아홉 자루의 예리한 검, 중공의 정체 드러내”
탈당센터 대표 이중위안(易中原)은 말했다. “‘9평’은 아홉 자루의 예리한 검처럼 중공의 ‘거짓, 악, 투쟁, 반천(反天), 반지(反地), 반인류, 반신불(反神佛)’이라는 사이비교의 본질을 꿰뚫어 중공 붉은 용[紅龍]의 실체를 완전히 드러냈습니다.”
“‘9평’은 거대한 신력(神力)으로 사람들의 양심을 일깨웠습니다. ‘9평’이 촉발한 거대한 탈당 붐은 가장 평화로운 방식으로 중공을 해체하고 있으며, 중국을 조용히 바꾸고 세계를 바꾸고 있습니다. 전통과 선량함으로 회귀하고 공산당이 없는 진정한 새로운 중국이 잉태되고 있습니다.”
/뉴욕 지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