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9평 공산당’ 발표 20주년 퍼레이드

▲ 11월 2일, 캐나다 토론토 파룬궁수련자들이 ‘9평 공산당’ 발표 20주년을 축하했다.

20년 전 11월, 진기한 책 ‘9평 공산당'(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이 발표돼 전 세계 중국인들을 놀라게 했다. 이 책에 서술된 역사적 진상은 많은 이에게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알게 했고, ‘삼퇴'(중공 당원, 공청단원, 소선대원 탈퇴) 붐을 일으켜 현재까지 4억 3천만 명이 넘는 중국인이 공산당 조직을 탈퇴했다.

11월 2일, 캐나다 토론토 파룬궁 수련자들과 진상을 아는 중국인들이 퀸즈 파크에 모여 ‘9평’ 발표 20주년을 함께 기념했다. 일부 중국인들은 현장에서 ‘삼퇴’를 선언하며 자발적으로 중공과 선을 그었다.

톈진에서 토론토의 친척을 만나러 온 중국인 린다는 처음으로 수많은 파룬궁수련자가 모인 행사를 목격했다. 린다는 자신이 중국 내에서 중공이 선전하는 이른바 ‘파룬궁 분신자살 사건’에 대해 들었다고 했다. 파룬궁수련자는 그녀에게 분신자살 사건은 중공의 자작극이며, 진선인을 믿는 파룬궁을 탄압하기 위한 것이라고 알려줬다. 그녀는 “오늘 이렇게 많은 사람들을 보니 차이가 정말 크다. 공산당이 선전하는 것과는 전혀 다르다”고 말했다.

치료사로 일했던 폴리나는 “이 사람들은 놀라울 정도로 평화롭고, 조용하면서도 자신들의 메시지를 분명하게 전달하며 정말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라며 “이렇게 선한 사람들이 중국에서 박해받고 있다는 사실을 도저히 받아들이기 힘들다”라며 안타까움을 표했다. 그녀는 4억 3천만 명이 넘는 중국인들이 중공 조직을 탈퇴했다는 소식을 듣고 “모든 인간은 자신의 자유를 선택할 권리가 있다”라고 말했다.

/토론토 지국

 

호주 청년 “진선인은 인류의 올바른 전진 방향”

지난 10월 26일, 호주 각지의 수련자들이 시드니 시청, 차이나타운, 세관 건물, 하이드 공원 등 시내 중심가 여러 곳에서 부스를 설치하고 파룬궁 공법을 시연하며 파룬궁을 소개하고 ‘진선인(眞善忍)’의 아름다움과 박해 진상을 알렸다.

시민들은 수련자들의 공법 시연을 멈춰서서 바라보았고, 많은 이들이 진상자료를 받아 갔으며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중단하기 위한 서명부에 서명했다. 시민들은 진선인을 칭찬하며 “모든 이가 이런 가치를 실천하고 따르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말하거나, 중공이 선량한 이들을 박해하는 것을 비난하는 사람도 있었다.

호주 노던테리토리에서 온 젊은 여행객 잭(Jack)은 중공의 파룬궁 박해 사실을 듣고 “중공의 파룬궁 박해는 매우 잘못됐으며, 사람들이 이 점을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끔찍한 장기적출은 반드시 중단돼야 한다”라고 말했다.

파룬따파의 진선인 법리에 대해 잭은 말했다. “현재 사람들은 아마도 이러한 보편적 가치를 잊어버렸겠지만 더 널리 제창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것(진선인)은 사람들이 노력해야 할 올바른 전진 방향이기 때문이다.”

/시드니 지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