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정관계 학자들, 파룬궁 박해 반대지지
중국공산당(중공)의 파룬궁수련자 대상 장기적출 행위가 전 세계의 분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2023년 미국 의회가 H.R.1154호(장기적출 중단) 법안을 통과시킨 데 이어, 올해 6월 25일 미국 하원이 재차 ‘파룬궁 보호법’을 통과시켰다.
이 법안은 중공(중국공산당)에게 즉각적인 장기적출 범죄 중단을 요구하고 관련자들에 대한 제재를 촉구하고 있다. 이 법안의 통과는 전 세계에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점점 더 많은 사람이 중공의 사악함을 인식하게 됐다. 다음은 몇몇 대만 정관계 학자들의 파룬궁 박해 반대 지지 목소리다.
“파룬궁은 중국인의 양심을 대표한다”
대만중국인권관심연맹 창립이사장이자 언론인인 양셴훙(楊憲宏)은 “중국 문제를 논할 때 ‘선량한 중국’과 ‘사악한 중공’을 이성적으로 구분해야 한다”고 말했다. “‘선량한 중국’이란 중국 내에서 여전히 미덕을 지니고 전통적 가치를 중시하는 중국인들을 말하며, 그중에서도 파룬궁 단체가 대표적”이라며 “파룬궁이 중공의 다년간 박해를 받은 것이 바로 생생한 증거”라고 말했다.
양셴훙은 “1999년 7월, 중공의 장쩌민(江澤民)이 질투심에서 국가기구를 동원해 파룬궁을 전면적으로 탄압하고 선량한 수련자들을 말살하려 했다”면서 “이는 중공에게는 선량한 치국이념이 이미 뿌리째 제거됐음을 선포한 것”이라고 지적했다.
인성에 대한 그릇된 해석을 바탕으로 중공은 전통적 가치를 증오하며 파룬궁을 적으로 여긴다고 양셴훙은 말했다. 그는 “파룬궁수련자들이 중공의 장기적출 첫 번째 대상이 됐다”면서 “중공이 파룬궁을 탄압하는 것은 공산당이 멸망을 자초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파룬궁은 진선인(眞·善·忍)을 수련하며 중국인의 양심을 대표하고 선(善)을 대표한다”면서 “이것이야말로 미래 중국의 희망”이라고 강조했다.
미국 하원이 제출한 ‘파룬궁 보호법’에 대해 양셴훙은 “이는 사악한 중공이 세계에 해악을 끼치는 것을 막으려는 각성”이라며 “미국 의원들은 이러한 악이 중국에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확산될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으며, 미국은 이를 저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양셴훙은 “40년간의 유화정책 악몽에서 깨어난 미국이 반공의 나팔을 불며 선(善)을 수호하기 위해 나섰다”면서 “미국 법의 효력이 미치는 범위 내에서 선량한 씨앗이 중국에도 뿌려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는 미래를 전망하며 “선은 결국 악을 이길 것”이라며 “파룬궁이 중국의 중추적인 힘이 되어 세계에 평화와 번영을 가져다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만도 ‘파룬궁 보호법’ 추진할 것”
미국의 ‘파룬궁 보호법’에 호응해 입법위원(국회의원에 해당) 쉬즈제(許智杰)도 대만 국회에서 서명운동을 발의하고 ‘대만 파룬궁 보호법’을 추진하고 있다.
그는 “이전에 많은 파룬궁수련자들을 알게 됐는데, 그들은 모두 진선인의 원칙을 따르고 도덕적 이념을 가진 수련 단체”라면서 “당초 중공은 질투심에서 파룬궁을 탄압해 잔혹하고 사악한 지도적 지위를 공고히 하려 했다”고 말했다.
쉬즈제는 “많은 수련자들이 박해받고 장기를 적출당한 사례를 들었다”면서 “일부 장기이식 수술은 중공 권력자들의 장수를 위한 것이라고 한다”고 말했다. 그는 “사람을 죽이고 장기를 적출해 수명을 늘리고 폭리를 취하는 것은 정말 부끄러운 일”이라며 “이런 사악한 정권에 대해 우리는 가장 엄중한 규탄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쉬즈제는 “중공이 파룬궁 단체를 박해하는 것은 매우 어리석은 일”이라며 “‘가악투(假·惡·鬪-거짓·악·투쟁)’와 ‘진선인(眞·善·忍)’이 대립하면 ‘진선인’이 결국 승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현재 미국 하원이 이미 ‘파룬궁 보호법’을 통과시켰으니 대만을 포함한 세계 각국이 호응해 빨리 파룬궁 보호 입법을 완성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파룬궁 보호하면 모든 사람이 보호받아”
대만파룬궁수련자구조협회 이사장 쉬카이슝(許凱雄)은 이번 ‘파룬궁 보호법’으로 중공의 본질이 폭로됐고, 사람들이 악의 근원을 진정으로 알게 됐다고 지적했다.
그는 “중공이 수련자들을 박해할 때 반드시 두 가지 일을 강요한다”면서 “첫째는 수련 포기 서명이고, 둘째는 파룬궁을 비방하는 발언”이라고 말했다. 그는 “중공의 주요 목적은 사람의 신앙을 파괴하고 사람의 기본적인 가치관을 파괴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쉬카이슝은 “중공은 전통적 가치를 파괴하려 하고 있는데, 이는 개인뿐만 아니라 전체 자유사회에도 영향을 미친다”면서 “우리는 오직 그것의 사악한 본질을 꿰뚫어 볼 때만이 양심이 각성되어 위협과 유혹에 넘어가지 않고 올바른 판단과 대응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끝으로 그는 “사실 파룬궁을 보호하는 과정에서 모든 사람이 보호받게 된다”고 강조했다.
/리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