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서 중국인 4억 5천만 공산당 조직 탈퇴 축하

▲ 2025년 8월 10일, 글로벌 탈당센터가 성대한 집회를 열고 중국공산당의 3대 조직 탈퇴(삼퇴) 인원이 4억 5천만 명을 돌파한 것을 축하했다. 뒷줄은 25명의 중국인들이 ‘탈당(단·대) 증명서’를 들고 있는 모습.

2025년 8월 10일, 뉴욕 플러싱에서 북과 징 소리가 울려 퍼졌다. ‘글로벌 중국공산당 탈당센터’가 집회를 열고 중국공산당(중공) 당·단·대 조직 탈퇴(약칭 ‘삼퇴’) 인원이 4억 5천만 명을 돌파한 것을 축하했다.

집회 현장에는 뉴욕주 전 부주지사, 주립대학 최고정보책임자, 글로벌 탈당센터 대표, 지역사회 지도자, 저명 변호사, 육군 목사 등과 탈당 자원봉사자, 삼퇴 대표들이 참가해 차례로 발언했다.

이들은 파도처럼 거대한 탈당 운동이 중국인의 각성을 보여주는 위대한 여정이며, 평화적인 방식으로 중공 사교(邪敎, 사이비 종교) 조직을 해체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말했다. 탈당은 정치투쟁이 아니라 도덕적 선택이며, 권력쟁취가 아니라 영혼의 구원이라고 강조했다.

현장에서는 25명의 중국인들이 ‘탈당(단·대) 증명서’를 받았다. “4억 5천만 중국인 탈당 축하”, “삼퇴는 복이다”, “애국≠애당, 중국≠중공” 등의 현수막이 눈길을 끌었다.

전 뉴욕주 부주지사 “폭정은 반드시 무너진다”

뉴욕주 전 부주지사이자 세이브뉴욕시(SaveNYC) 공동 설립자인 베치 매카시는 중공의 미국 내 불법 침투를 규탄하며 말했다.

“공산주의의 위협은 단지 중국의 문제가 아니라 전 세계적인 위협이다. 중공의 미국 내 침투는 불법적이고 은밀하며 폭력적인 행위로 반드시 중단돼야 한다.” 삼퇴 물결과 관련해 매카시는 4억 5천만 명의 중국인이 중공 및 그 산하 조직에서 탈퇴한 것은 전 세계에 “폭정은 반드시 무너진다”라는 명확한 메시지를 전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민주당 지도자 “중공 폭정에 맞선 중요한 이정표”

뉴욕주 하원 제40선거구 민주당 지역사회 지도자 마사 플로레스 바스케스는 글로벌 탈당센터에 표창장을 수여했다.

“4억 5천만 명의 중국인이 중공을 탈퇴한 것은 전 세계가 중공 폭정에 맞서는 중요한 이정표다. 중공 탈퇴는 인류 역사상 최대의 풀뿌리 운동으로, 평화적인 방식으로 양심과 존엄, 진리를 수호하고 있다.”

글로벌 탈당센터 대표 “중공은 초국가적 범죄 조직”

글로벌 탈당센터 대표이자 파룬궁박해추적국제기구 책임자인 왕즈위안(汪志遠) 박사는 발언에서 “중공은 정당이 아니라 주권의 외피를 뒤집어쓴 초국가적 범죄 집단이자, 국가기구를 이용해 폭력을 유지하고 테러를 수출하는 국가 테러 조직이다. 심지어 초국가적 탄압과 박해를 수출하려 시도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각계 인사 발언, 중국인 삼퇴 지지

뉴욕의 저명한 변호사 예닝(葉寧)은 중국인 사회에서는 사람들이 만나면 “식사하셨나요?”라고 묻지만, 이제는 서로에게 “탈당하셨나요?”라고 묻는다고 말했다.

예닝은 “중공을 탈퇴하는 것은 지금 중화민족 속에서 울려 퍼지는 가장 강력한 목소리”라며 “파룬궁 창시자는 자유 인류 가운데 가장 뛰어난 아들딸들을 길러냈고, 그들이 전 인류에게 평화적으로 중공을 해체하는 최고의 방법, 즉 중공 탈퇴를 제시했다”라고 말했다.

‘중공 대응 위기위원회’ 위원인 린샤오쉬(林曉旭)는 중국에서 삼퇴한 사람들을 중국인의 중추라고 특별히 칭찬했다. “수억 명의 중국인이 정신적으로 각성했으며, 매우 평화적이다.”

뉴욕주립대학 드웨스트버리 캠퍼스의 최고정보책임자 마이클 파스틴은 중공 조직을 탈퇴한 4억 5천만 명의 용감한 중국인들에게 경의를 표하며 “그들은 거짓의 장벽을 깨뜨린 디지털 시대와 정신세계의 각성자”라고 언급했다.

미 육군 목사이자 1989년 천안문 학생운동 지도자인 슝옌(熊焱) 박사는 파룬궁수련자들이 중공의 잔혹한 박해 속에서도 평화롭고 이성적인 방식으로 진상을 전하고 ‘삼퇴’를 권유하는 모습을 보고 “깊이 감탄했다. 그들은 증오가 없지만 굳건한 신념이 있으며, 무기가 없지만 흔들리지 않는 용기를 지니고 있다”라고 말했다.

전 중국 언론인 허(賀) 씨는 교회로 가던 길에 집회를 보고 말했다. “탈당 집회를 보는 것은 처음인데, 정말 충격적입니다! 정말로 대단합니다! 중국인들은 모두 중공을 두려워하지만, 사실 대부분은 중공을 싫어합니다. 그러나 감히 분노를 표현하지 못하고, 심지어 미국에 와서도 여전히 두려워합니다. 그 정권이 너무나도 무섭기 때문입니다. 미국에 와서야 우리는 누가 진정한 사교인지 알게 됐습니다”라고 말했다.

미국의 한 국제 대기업에서 전기자동화 엔지니어로 일하는 구위안(顧遠) 씨는 집회를 흥미롭게 지켜보며 모든 연설자의 발언에 열렬히 박수를 보냈다. “많은 중국인이 돈과 물질적 향락을 추구하다가 결국 중공에게 ‘부추 베듯’ 수탈당합니다. 사실 정신적 각성이야말로 한 사람의 가장 큰 행복이자 행운이며, 돈과 물질보다 높은 것입니다.”

/편집부

삼퇴 성명은 어떻게 하나요?

재한 중국인분들은 다음 중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해 간단히 삼퇴 성명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가명이나 별명으로 탈퇴해도 되며 어떤 위험도 없습니다.

■ 해외 이메일로 성명 발표
tuidang@epochtimes.com으로 이메일 발송
■ 탈당 사이트 접속
https://tuidang.org
■ 전화
010-7459-4080 (한국)
■ 해외에서 탈당 자원봉사자에게 도움 요청